•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회원게시판

지아이씨 해외 회원이신 김준환, 김옥선선교사님이 마다가스카르에서 보내온 편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10 16:56
조회
117


  • * 김준환, 김옥선선교사 가정과 마다가스카르와 아미음악학교를 위해 후원하시며 기도하시는 모든 동역자분들께 드리는 단체 기도편지입니다.

    2018년 아미음악학교 전도여행을 위해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일시 : 4월27일-4월 29일 2박3일
    장소 : 안치라베 지역

    안치라베에서 어린이 사역을 하시는 Justin(쥬스탱), Dorith(도리스) 스위스선교사 부부와 함께 합력하여 안치라베지역에서 어린이와 청소년들, 청년들 그리고 어른들을 위한 전도사역을 하게 됩니다.
    또한, 필라델피아 FJKM(장로교단)교회에서 교회 성가대들을 위한 음악컨퍼런스를 하여, 지휘자와 반주자와 성가대원들을 돕고 음악적으로 발전을 하도록 동기부여를 하는 시간이 되길 소망하며, 이를 통해 안치라베 지역에 아미음악학교 분교를 세우는 것에 대해서도 고려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안치라베에는 마다가스카르의 어떤 다른 지역보다도 예술인들이 많은 예술도시이며 특별히 음악가들이 많은 곳입니다. 많은 음악인들이 마약과 술을 의지하며 살아간다는 아주 안타까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 전도여행과 음악컨퍼런스를 통하여 다시 회복하시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발견하고, 동기부여가 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저희 아미학교 모든 교사들과 학생들 그리고 직원들이 준비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번 전도여행에는 타나와 피아나란추아 아미음악학교 모든 학생들이 팀을 이루어 함께 전도여행을 갑니다. 모두 70여명이 움직이게 됩니다.
    한 마음으로 한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하나 되어 주님 주신 귀한 사랑과 복음을 전하고 올 수 있도록 간곡히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전도여행을 위해 함께 기도하여 주시고 후원하여 주심을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를 드리며 아래와 같이 이 번 안치라베 전도여행을 위해서도 기도와 후원에 동참하여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마다가스카르 아미음악학교 전도여행                   
    지역: Antsirabe 안치라베전체 (수도 타나에서 차로 4시간)
    기간 : 4월 27일 ~ 4월 29일 (2박3일)
    전체 인원: 70명
    사역내용과 예산집행:
    1.   Visitation House(가가호호방문전도)
    2.   Children Ministry(어린이사역)
    3.   Youth Ministry(청년사역)
    4.   Adult Ministry(장년사역)
    5.   연주회 2번
    6.   성경드라마와 말씀 집회
    7.   음악컨퍼런스

    이 전도여행을 통해 이 지역에 복음의 소식이 전해지고 기쁨과 소망이 나눠지길 바라며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모든 동역자님들 위에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김준환, 김옥선 선교사올림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