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C(글로벌이미지케어)와 함께하는 아미학교 소식~~
아미학교와 김옥선교장선생님의 소식 2023. 10
요즘은 마다가스카르가 대선때문에 아주 혼란스럽습니다. 시내 곳곳에선 데모와 시위가 계속되고 있어요. 길도 차단하고 예전에 없었던 체류탄도 쏘고...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그 가운데서도 음악을 배우기 위해, 말씀을 듣기 위해 학교로 오는 학생들을 보면 이 나라를 위한 기도가 저절로 나옵니다. 대선이 끝나면 조금 나아지리라 생각됩니다.
저희들이 섬기는 아미학교와 피아나란추아 아미분교 그리고 마하나임 청소년 센터에 선생님들이 필요해서 짧게는 한달, 3개월, 6개월, 1년간 올 수 있는 봉사하실 분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1. 대선이 잘 진행되고 마다가스카르를 위한 좋은 대통령이 당선되도록
2. 아미 가족들(직원,교사,학생들) 모두 건강하게 성령의 충만함으로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3. 11월 중순, 컨테이너 송출을 준비해주시는 이글스네스트파운데이션단체와 아미가 기쁨으로 협력하며 마다로 안전하게 컨테이너가 오도록(아직 필요한 물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4. 12월 초에 마다가스카르 타마타브에 들어와 사역하는 로고스선교선에서 아미에 찬양컨서트를 요청하셔서 지역주민들과 로고스선교선에서 사역하는 350명의 선교사들과 함께 찬양 컨서트를 함께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두리가족 소식
지난 4월 도와주신 '두리의 가족' 소식입니다.
후원자님들께서 보내주신 후원금을 모두 모아서 전달하였고 세 아이와 살 집을 건축하기로 하고 사진과 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도와주셔서 정말 많이 감사합니다.
아내의 이름은 VEROHANTA(베루한타)입니다.
큰아들 이라이트라, 작은 아들 피데라나, 막내 딸 사라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