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마다가스카르 아미음악학교 여름 소식입니다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04 23:35
조회
217

 

지아이씨에서 3년간 후원해준 아미음악학교 Hajatiana(아자띠나)가 스위스 로잔 (호이테 음악대학)으로 출발했습니다.

혼자서 떠나는 발길에 믿음으로 오직 주님만 바라보며 가는 아자띠나가 공부하면서 학비와 생활비를 벌어야 하는데 좋은 일 찾고 좋은 사람들 만나 끝까지 주님을 향한 믿음의 발걸음으로 주신 재능 더 잘 배워서 마다가스카르 다음 세대를 위해 준비되는 청년 되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마이클(Michael) 이 런던로얄 아카데미 졸업하고 독일 Weimar대학원에 허가를 받았는데 예상보다 비자 받기가 쉽지 않아 계속 지연되어 원래 9월 초부터 아미 새학기 수업을 하기로 되어있었는데 늦어지고 있습니다.  비자를 잘 받을 수 있기를 응원해주세요.

매 주 토요일 오후 아미음악학교 주변의 초등하교 중학교 어린이들에게 무료 교육으로 합창과 음악이론 영어 그리고 성경말씀을 가르치는 킬룽가(Kilonga Choir)합창단 아이들이 이번 방학에는 캠프를 열어 즐겁고 기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안타나나리보 아미음악학교 졸업생들이 방학동안 차로 12시간을 피아나란추아 UFCS(피아나란추아국립대학교 합창지휘클래스)학생들을 위해 인텐시브코스로 레슨과 팀빌딩을 위해 내려갔습니다. 먼저 배우고 나누는 삶을 살게하신 주님의 은혜로 이들을 통해 이 땅 마다가스카르 8개 도시에 어린이들과 젊은이들을 위한 음악학교들이 세워지게 될 소망을 품습니다!

지아이씨를 위해 늘 응원과 사랑을 전해주시는 후원자 분들의 정성으로 머언 이국 땅에도 아름다운 소식이 풍성해지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아자띠나        

                    

 

  말씀공부

 

 

합창지휘클래스

 


 


 

킬룽가(Kilonga Choir)합창단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