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사) 지아이씨 이사이신 몽골 박관태 선교사님 소식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13 00:22
조회
255

2019년이 벌써 5개월이나 지났습니다. 요즘은 어찌나 시간이 빨리 가는지, 이제 곧 여름 사역을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병원 건축을 시작합니다.
병원의 사역자가 늘고 진료과목과 수술등이 더해 지면서 지금 건물에서는 도저히 감당을 할수 없게 되었고, 피검사실, 씨티실, 중환자실등이 없어서 중증 환자들 받을 수 없었던 것과 몽골의료법에서 요구하는 표준에 맞출 수 없어 매번 감사에 걸리고, 몽골 의료보험 적용도 못받는 어려움들로 인해 병원의 증축을 기도하게 되었고 총 6층의 건물을 짓기로 하였습니다. 기존의 창고 건물을 철거하는 것으로 첫 발자국을 떼었습니다. 연면적 1,300평 정도의 건물로 지어지게 되고 건축헌금을 위해 기도와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내년 초까지는 건축을 마치고, 내년 여름 봉헌을 할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제 남은 난관은 건축허가를 받는 일입니다. 몽골이 건축분야의 부정부패가 심해 단계마다 대놓고 뇌물을 요구하곤 합니다. 모든 허가를 적법하게 잘 받을 수 있도록 기도와 돕는 자들을 보내 주시길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정자립을 위한 비즈니스 미션을 위해 한국에 ‘몽한아가페’라는 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저희는 의료선교의 3가지 전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병원, 지속가능한 병원, 복음을 전하는 병원이 바로 그것 입니다.   지속가능성과 재정자립을, 병원 진료외에 수익사업을 위해 계속 해서 기도하던 중 2년이 넘게 걸려 드디어 약품, 의료장비, 진료재료등에 대한 수입허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 일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한국에도 지사개념의 한국 법인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4월 한국을
방문하여, 법인설립과 사무실 등을 개소하였습니다.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 싸고 좋은 장비를 몽골에 공급하여 몽골 의료발전에 기여하고, 도움이 필요한 중증환자를 한국에 보내고 사전사후 관리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계기로삼기를 원합니다. Business as a mission!

이동진료차량 발주-할렐루야!!
오랫동안 기도해 오던 이동진료 차량을 위한 재정 3억원이 기적적으로 채워졌습니다.
이제 현대자동차에 차량을 발주 하였고, 2개월후 차량이 나오면 2달동안 ODP라는 특장차 업체에서 차량을 전신마취 수술이 가능한 이동 진료차량으로 개조하게 되고, 9월 정도에 몽골에 오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동진료 차량을 통해 몽골 전역에 복음과 의료로 이 땅을 더욱 사랑으로 섬길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아가페 공동체 근황

 열한 가정의 선교공동체로 저희 아가페 사역 공동체에 많은 새로운 사역자를 보내주신 것입니다. 처음에는 저와 정문옥, 서정용 선교사님만
간호부장과 행정으로 섬겨주셨는데, 이제 열한 유니트의 사역공동체로 성장하였습니다.  금년 초에 간호부장으로 새롭게 최대옥 선교사님이 , 건축을 담당하시기 위해 기획인사팀장으로 한인덕 선교사님 가정이, 한의사 이신 박대천 선교사님이,  이제 6월이면 한국에서 코성형의 대가이신 백무현 선생님과 마취과 의사이신 안희원 선생님 가정이 조인하셔서 총 11 유니트의 괘 큰공동체가 됩니다. 서로 사랑으로 하나 되고, 기도와 성령이 충만한 사역공동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새롭게 오시는 의료선교사님들의 비자와 의사면허가 잘 해결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감사한 소식들

1. 겨울 차튼족 사역을 다녀왔습니다.

2. 이동진료사역, 헤븐리 드림 사역

3. 오래 시간을 끌던 몽골 의사 면허를 드디어 시험을 보고 다시 받았습니다

4. 가족근황 큰딸 주은이가 곧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건강한 아이와 그 가정이 온전히 믿음의 가정으로 자랄 수 있도록,  준호는 곧 고등학 교를 졸업합니다. 일본쪽으로 진학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온전히 그 길을 인도해 주시고 주님의 뜻이 있으면, 일본을 위한위한 선교사로 온전히 준비되어지길 기도합니다

 

 지하 1층과 지상 5층 연면적 4200평방미터의 병원  증축 예상도 ▲  

몽골아가페병원 로고 ▲

    

주몽 정재남 대사님과 함께 한인응급구조단을 시작 ▲

 

  헨티아이믹 갈샤르 솜 진료팀 ▲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