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씨 협력기관인 마다가스카르 아미음악학교의 소식전해드립니다^^
함께 마다가스카르와 아미음악학교를 품어주시고 저희 가정을 위해 늘 기도하시며 후원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 이반드리에 곧 시작할 음악학교를 위해 주님이 새 이름을 주시길 기도하며, 학교에 필요한 책상, 피아노, 보면대, 의자등 모든 집기와 시설들과 공사 재정과 선생님들을 공급하여 주실 줄 믿고 달려갑니다. 공사가 더 많이 진행되었습니다. 곧 이쁜 학교로 사용되어 많은 이들에게 기쁨과 주님 안에서의 쉼, 평안과 위로 그리고 사랑을..찬양을 나누길 원합니다
2. 어제 18일 컨서트프로젝트 클래스 학생들과 연주를 잘 마쳤습니다. 학생들에게 더 많은 연주의 기회들이 생기기를 소망합니다.
3. 피아나란추아 학생들 모습입니다. 타나에서 저희가 내려가서 수업하고 산디선생님이 가서 수업하고 온 모습인데... 선생님이 너무나 필요합니다. 학생들의 열심을 보며 큰 감사를 드립니다.
4. 6월~7월 한 달간 마다에 오기 위해 준비하는 피아노선생님 항공비와 생활비 115만원이 채워졌습니다. 아직 더 채워져야 올수 있지만 믿음으로 발걸음을 내딛으려 기도하고 있습니다.
5. 비자를 5년 받게 되었습니다. 비자피가 충분히 준비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6. 아미음악학교에 가끔씩 오셔서 설교해주시는 마니트라 목사님이 중풍으로 쓰러져서 심방하고 함께 찬송부르며 기도하고 주님 주신 새 힘과 새 비전을 깨달으며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귀한 마니트라목사님이 다시 일어서시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여호와 라파!
늘 함께 기도해주시고 후원해 주심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타나에서,
김준환, 김옥선, 재현, 수현, 동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