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아이티 DFI의 국내 심장병수술 모습과 그 후 소식 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16 09:15
조회
221

 78명의 아이티 아이들 생명을 살렸던 심장사역을 마무리하며...

    아이티는 한국에서 비행기로 하루가 꼬박 걸리는 거리에 있는 멀고 먼 나라이고전 세계 148위에 가까운 북반구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입니다. 이번에는 16명의 귀한 생명을 살리는 최대 규모의 수술이 있었습니다. 길미니스트리와 동역하며 지금까지 7년을 헌신해 오신 한국의 많은 관계자 분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저희 아이들을 돌봐주시고 수술해주시고 돌봐주신 연세 세브란스 병원 그리고 삼성병원의 많은 의료진 여러분, 그리고 기쁨으로 수많은 의료행정처리를 해주신 각 병원의 사회사업과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잊지 않고 감사드려야 될 분은 고려대학교 박관태 선생님이십니다지금은 몽골의 선교사로 헌신하고 계시지만 이 분을 통해 이 귀한 심장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또한 먼 곳에서 기도로 중보해 주시고크고 작은 물질로 헌신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이 사역에 헌신해 주었던 DFI의 귀한 젊은인턴들과 김하윤 자매의 헌신에도 이 자리를 빌려 칭찬과 격려를 보냅니다.

 아이티는 지금 현재 여전히 가난과 굶주림에 아파하고 있습니다게다가 정치적 불안정과 부패로 말미암아 길거리는 끊임없는 시위와 폭력과 극심한 사회불안이 그리고 길거리에는 숱한 아이들이 구걸하며대다수가 교육의 혜택을 받지 못해 아메리카 대륙을 통틀어 가장 문맹률이 높은 나라입니다. 또한 열악한 의료시설로 인해 병들고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도 그리고 어른들도 의료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며 살고 있습니다.

독립한지 200년이 훨씬 넘었지만 영적으로는 여전히 어둠의 세력에 잡혀있고두려움 속에 살고 있으며 기독교 인구가 16%밖에 되지 않는 그런 나라입니다이 나라가 지금 현재 많은 폭력과 혼돈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아이티와 헬렌 선교사님과 함께하는 아가페 온 가족들의 강건함을 위해 응원해주세요^^

 

 

     

브란스, 삼성병원에서 심장병 수술 후 모습

새로 아가페 가족이 된 아이들의 건강 검진

 

 

 많은 길거리의 아이들이 살 곳을 찾고 있습니다

 

 아가페가족들의 이웃 위로 잔치

 

 

 

 

아름다운 열매아가페 아이들의 세례식

 

 

 

 

                     

 

                                          

새로 아가페 가족이 된 아이들의 건강 검진

 

 

 많은 길거리의 아이들이 살 곳을 찾고 있습니다


 

 아가페가족들의 이웃 위로 잔치


 

아름다운 열매아가페 아이들의 세례식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