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지아이씨가 설립한 아프리카 차드 베데스다 보건클리닉 현황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03 10:40
조회
155

 

차드는 아프리카 중북부 내륙에 있는 국가로 수도는 은자메나이며. 주로 농업에 바탕을 둔 혼합경제체제의 저개발국가이다국민의 건강상태는 나쁘며 서아프리카 대부분의 나라들에 비해서도 떨어진다. 평균수명은 45세로 비교적 낮고 유아사망률이 매우 높다. 차드의 보건시설은 한정되어 있으며, 그나마 남부지방에 집중되어 있어 북부지방에는 거의 없다. 의료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며 위생이 불량하다. 장(腸) 계통의 질병이 사망의 주범이며 전염성간염·말라리아·결핵·파상풍·나병·홍역이 만연되어 있다고 한다. 


 지아이씨가 후원하여 아프리카 차드에 지난 2018년에 설립 완공된 베데스다 보건 클리닉의 현재 2020년 이용 현황입니다.

 -부인과 환자 1600여건

 -일반 치료 2400여건, 

 - 혈액검사 3800여건

 - 기타 수많은 지역내 환자들의 치료를 담당하는 중심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후원자분들의 사랑과 기도로 차드에 국민들의 의료 혜택을 받는 센터로 자리잡고 더욱 많은 치료와 은혜의 감격을 나눌 수 있는 보건소가 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코로나로 인해 손씻기, 마스크 하기 등을 강조하고 가르치고 있다고합니다. 그곳을 담당하는 의료진들, 직원들을 위해, 또 치료와 복음의 통로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세요~~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