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마다가스카르 이재훈, 박재연 소식과 기도제목 전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17 10:56
조회
217
마다가스카르

점차로 코비드 19 상황은 지난 달과 거의 비슷한 상황입니다. 마다가스카르 대통령이 다시 학교를 휴교하고 지방 통행을 제한하고 밤에 통행금지가 실시되는 국가 보건 비상사태로 지난 주부터 2 주간 선포하고 대응강도를 높였는데 다시 2 주간 연장되었습니다.

 


1. 지역병원 역량 강화를 위한 통합진료의 교육과정 개발 사업 ”통합 진료의 양성과정을 국립의과대학 대학원 교육 과정에 넣어서 의사들을 훈련시키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District 병원에서 꼭 필요한 슬기와 지식을 갖춘 의료인들을 맞춤 교육하는 과정입니다.  마다가스카르의 오지에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도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저희들의 사업을 구상하고 이를 함께 할 분들을 찾아왔는데 드디어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때에 따라 하나님의 방법대로 이루실 것을 기대하면서 수 십 번의 두드림을 할 수 있게 하시고 인도하여 주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2. 저희들의 통합진료의 양성과정에서 강의와 실제 실습을 하게되는 중요한 협력기관이 국립의과대학 훈련병원인 아제라병원 HJRa입니다. 최근에 원장님이 바뀌어 면담을 하고 저희들을 알리고 협력을 요청하였습니다. 상호협력각서를 작성 중에 있습니다. 필요한 과정이 잘 진행되어 준비를 잘 할 수 있도록 주님 도와주세요.


 


3. 긴급기도요청 5 월 13 일 목요일 낮 1 2 시 ) 마다가스카르보건부 사무총장님 국립의과대학 대학원장님 국립의과대학 학장님 국립의과대학 부학장님 국립의과대학 훈련병원 병원장님과 통합진료의 양성 사업을 위한 자문위원회 설립과 이 사업을 실무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귀한 만남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저희들에게 지혜를 주시고 함께 하시는 모든 중요한 의사결정권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백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맡겨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는 이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4. FJKM 교단 마다가스카르예수그리스도교회와 PCK(대한예수교장로교 통합) 와의 협력이 주님의 뜻 가운데 선하게 이루어 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현지교단의 원활히 소통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5. 안테히로카코뮨과의 협력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저희 사무실이 위치한 코뮨(서울의 “~구”)의 시장님을 뵙고 저희가 현지에 등록한 웰인터내셔널, 아프리카미래재단 엔지오를 알리고 앞으로 더 협력을 이루고자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 코뮨에는 CHBII (정부보건소)가 하나 있는데 이곳에는 정부의사 한 명이 배치되어 환자들을 보고 있고 임산부들이 출산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인근 다른 코뮨으로 가야 합니다. 근처에 루터란 병원이 있지만 너무 비싸서 가지 못하고 죽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우리가 협력할 방법을 좀 더 찾아봐야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웰인터내셔널 이름으로 클리닉을 열려고 하였는데 아예 정부 병원으로 우리 사무실을 옮겨서 이들을 도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주님께서 이선교사와 제게 분별력과 지혜를 주사 주님이 원하시는 일을 순종함으로 이루어드리는 선교사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6. 저희가 돕는 지역교회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무른다바 지역에서 섬기는 마디 불라미시와 바바테니나의 멜시아드 안자베투룽구지역에 개척된 교회들을 섬기는 테테 , 칸드레 , 마스끼니 , 위르뱅 , 마르셀렝 , 일라카에스트의 조세 , 트라트라마르나의 모데스다 사역자들이 복음을 담대히 선포하고 맡겨주신 양들을 잘 이끄는 목자들 되도록 , 성도들이 주님을 알아가는 지식에 자라도록 지역 교회들을 통해 주님 다스리는 나라가 확장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

 

7. 준행이 지행이 진행이 세 자녀들이 하나님을 알아가는 지식에 더욱 깊어지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녀들로 자라가도록 기도해 주세요 지혜와 건강을 주심에 감사 드리며 만남에도 축복하사 믿음 생활을 함께 할 동지들을 붙여주시고 선한 영향력을 받고 흘려 보내는 아이들이 되게 하소서.

 

8. 저희 부부가 날마다 말씀을 묵상하며 나아가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두렵고 떨림으로 주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어드리는 선교사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

 

9. 저희가 지원하는 14 명의 장학생들 피팔리나 마문지수아 루바 프리시아 마미타 나술루 하잉구 알리나 알이아나 투끼 만드레시 라바카 프랑클린 모니카 이 날마다 주님께 나아가며 주시는 지혜로 학업에 진보가 있게 하시고 모든 위험에서 보호하여 주시고 이 땅에 귀한 일꾼으로 준비되도록 기도해주세요.



 


 


 


늘 함께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다가스카르에서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