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이재훈, 박재연 8월~9월 소식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9-13 11:23
조회
131
1. 바바테니나교회 건축 벽기둥 작업이 한창입니다. 교회 건축을 통해 교인들이 주 안에서 더욱 하나되어지며 안전하게 공사를 마치고 산 위에 우뚝선 아름다운 교회로 그 땅에 빛으로 소금으로 역할을 감당하며 구원의 방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2. “마다가스카르 지역병원 역량 강화를 위한 통합진료의 교육과정 개발 사업” 8월 30일에 한국정부기관에 제안서 제출을 하였습니다. 10월 말까지 있는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잘 통과하여 지역병원에서 꼭 필요한 술기와 지식을 갖춘 의료인들을 맞춤 교육하는 과정이 개설 운영되고 마다가스카르의 오지에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도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또한 준비된 주님의 사람들을 통해 현지인들이 주인 의식을 가지고 주님의 일을 감당해 가도록 하소서. 

 

3. 선교센터(인력개발원) 준비

 선교센터(인력개발원)를 건립하기 위해 공항에서 10 여분 거리 주 도로에서도 가까운 곳에 3828 제곱미터의 땅을 구입하고 웰인터내셔널명의로 서류 작업 중입니다. 명의 변경이 되어야 토지측량, 마스터플랜, 건축허가와 건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서류작업이 속히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사무실 및 강의동, 앞으로 오실 장단기사역자들과 교수님들이 지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의료물품 및 이동진료물품, 아동사역 물품 보관 저장 공간(추후 진료가능), 주차 및 차량관리동, 저희 부부가 거할 집 등이 들어가도록 건축을 진행해야 하는데 주님이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사람들에게 지혜와 능력을 주시고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하여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4. 안테히로카코뮨 보건소 확장공사안떼히로까꼬뮨 보건소 확장건물 시안 아래층에 분만실 및 회복실, 치과진료실, 윗층은 지역주민 진료 및 교육 장소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12 월까지 공사를 안전하게 완료하고 코뮨과 협력이 잘 이루어지도록.

 

 


 


5. 마다가스카르 남부지역 긴급구호:

 2021.9.4~2021.9.14  후원자님들의 따듯한 후원으로 안자베투룽구 지역과 미케야 숲속의 부족을 포함하여 툴리아에서 북쪽으로 200 킬로미터의 3 개 마을 약 1200 가구 그리고 마다가스카르 최남단의 암부붐베 지역의 3-4 개 마을 1100 가구에 총 11,500 여명의 주민들에게 쌀과 콩(75 톤)과 기름을 나누고 있습니다. 메마른 땅에 단비를 내려주시고 이들에게 먹을 양식과 더불어 천국복음이 전해지게 하옵소서.



 


6. 오지 지역 교회들의 사역자들이 바른 말씀을 선포하고 성령충만하여 이들을 들을 잘 섬길 수 있도록. 

 

 7.  저희가 지원하는 14명의 장학생들(피팔리나, 마문지수아, 루바, 프리시아, 안젤리나, 마미타, 나술루, 하잉구, 알리나, 투끼, 만드레시, 라바카, 프랑클린, 모니카)이 날마다 주님께 나아가며 주시는 지혜로 학업에 진보가 있게 하시고 모든 위험에서 보호하여 주시고 이 땅에 귀한 일꾼으로 준비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