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지아이씨GIC 후원자님께 기쁜소식 전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18 11:29
조회
135

저희 지아이씨(Global Image Care미얀마 지부장님이신 장철호(소아과)원장님께서 2021년 제 20회 한미 참의료인상 수상자로 선정되셨습니다.

서울시의사회와 한미약품주식회사에서 "숭고한 봉사정신으로 보건의료 사업에 헌신하여 크게 기여한 참 의료인을 발굴하여 공적을 치하하고 의료봉사 정신을 널리 알리고자" 공동으로 제정한 참 의료인상의 수상자로 선정되신 장철호 원장님께 많은 축하해주세요.

지난 15여년간 중국 단둥지역과 미얀마 양곤에서 베데스다병원을 운영하시며 양질의 의료혜택을 2021년 올 한해동안도 현지인(1300여명 외래환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신장 투석실 (연 2000여건 이상 환자 이용)도 운영중입니다.

 다년간 저희 지아이씨GIC와 공동으로 미얀마 구순구개열 환자 무료수술 프로젝트 진행으로 현재 17차 400여명의 환자에게 새로운 삶의 장을 열어주고 계십니다. 

 

 작년부터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병원 부근의 사람들과 양곤 외곽에 사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구호품을 나누어주는 일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올해는 군부 쿠데타로 인해 피해가 심각한 카렌족과 카친족에게 구호품을 전달하는 일을 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기회가 되면 난민 거주 지역에 직접 가서 의료 봉사도 할 계획을 가지고 있고 하시네요.

향후에는 외과병동이 개원하게 되면 우선은 한국이나 외국의 수술팀을 오게 해서 비정기적으로 다양한 수술(구순구개열복강경백내장 등)을 진행하다가 점진적으로 현지 외과의사가 자체적으로 수술을 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계획이며장기적으로는 구순구개열 수술센터를 만들어서 상시로 구순구개열 수술을 할 뿐 아니라 현지 의들에게 수술방법을 교육하는 일도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아이씨와 베데스다 장철호원장님을 위해 지속적인 응원과 격려부탁드립니다^^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