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이종섭님께서 지아이씨GIC 후원자님들께 연말소식 전합니다~
기쁨이와 평안이네 소식 64 (2021. 12. 12)
크리스마스 및 송년 모임
케냐의 크리스마스 시즌은 한국의 설이나 추석과 같이 가족이 함께 모이는 시간입니다. 그래서 그 동안은 별 모임이 없이 지내다가 금년에는 크리스마스 이전에 미리 크리스마스파티 및 송년회를 하기로 했습니다.
1. 내시경실 크리스마스 및 송년모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함께 감사하고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모임을 하자고 했더니 모두가 좋아했습니다. 저는 초코케잌을 준비하였고, 3년차 의사는 음료와 식기를, 2년차 의사들은 KFC치킨을, 1년차 의사들은 피자를, 간호사들은 과일을 준비해 풍성한 파티가 되었습니다. 수간호사가 영광의 왕을 찬양하며 기도를 하였고, 내시경실장이 와서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많은 내시경을 배우는 의사들이 저의 가르침에 감사를 표했고, 케잌도 입에 넣어 주었습니다. 1명의 의사로 시작한 내시경 교육은 8명으로 늘어났습니다. 감사하고 보람이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내시경실 크리스마스 파티.jpg
2. 선교부 크리스마스 및 송년모임- 저희 나이로비 선교부 유닛은 코로나 가운데 리더가 사임하였고, 후임의 리더도 현재 사임을 준비하고 있어서 우울한 분위기였습니다. 이 전에 크리스마스때마다 파티를 준비해 주셨던 은퇴하신 샌디선교사님도 생각이 많이 났습니다. 그래서 저희 아내와 제가 크리스마스 모임을 제안하였고 모두가 찬성하여 캐롤도 함께 부르고, 게임도 하고, 2021년 감사와 2022년 소망을 함께 나누고, 함께 식사도 하며 귀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는 선교부 안에서도 받기만 하던 시절이 지나고 섬겨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선교사 크리스마스 파티.jpg
3. 메리 크리스마스 앤 해피뉴이어!-
2021년 장모님이 아프셔서 힘들고, 코로나로 인해 삶과 사역이 어려웠었는데 이제 한 해의 마지막 달에 이르니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또한 저희 가족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여러분께 다시금 감사를 드립니다. 주안에서 복된 성탄절 보내시고 희망찬 새해 맞이하시길 빕니다.
가족사진2021.jpeg
케냐에서,
이종섭, 김수현, 재희, 재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