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GIC에서 장학금을 지원하는 마다가스카르 아미음악학교 (김옥선 학장) 소식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4-08 12:42
조회
98

늘 저희들과 함께 마다가스카르를 품어주시며 기도하시고 후원해주시는 모든 후원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 가는 이 길이 주님앞에 기쁘심이 될줄을 믿고 편지를 올립니다. 읽으시며 기도하실때에 주의 크신 은혜가 저희들 모두에게 임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 소프라노 미누가 어제 2차 콩쿨을 위해 프랑스 비자를 드디어 받고 비행기값 모금이 다 되어 티켓을 구입하고 출발했습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이며, 함께 도와주셔서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7일 2차 콩쿨, 9일 3차 콩쿨이 있습니다. 

 

상반기 예정된 행상를 위해 함께 한 마음으로 기도와 격려부탁드립니다.

 

1.  6월 1일 대사관 행사준비를 온전히 잘 할수 있고, 지혜와 번득이는 아이디어를 주셔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빛내고 마다가스카르에 한국문화를 알리며 주님께 영광이 되는 연주회가 되게 하소서. 졸업생들이 함께 한국가곡을 연주하며 피아노곡과 아미 전체 합창을 준비합니다. 피아나란추아 학생들도 5월말에 합류하여 연주합니다. 

 

2. 대사관행사와 학생들 음악이론 화성학, 기초작곡법, 찬송가편곡과 챠임을 아미학생들에게 가르쳐주기 위해 호주에서 김시완음악목사님이 2주간  마다를 방문할 계획입니다. 너무나 반갑고 기쁜소식입니다. 비행기표와 머무는 경비를 위해 펀드레이징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셔서 넉넉히 채워지게 하소서

 

3. 더라이트핸즈를 통하여 다음 주부터 시작되는 구제사역, 헬핑사역들(타나와 피아나란추아지역의 태풍피해로 인한 가옥수리, 어려운 가정들 생계지원 및 생필품팩전달)을 잘하여 더라이트핸즈에도 주님의 풍성한 은혜가 있게 하소서.

 

4. 아미 세학교를 통해 이 땅에 복음이 온전히 전파되며 특별히 2013년부터 기도하는 9개 도시에 학교를 세우고 교회를 도우며 참된 예배자들이 세워지고 찬양의 군대가 일어서게 하소서. 

 

5.  이반드리 마하나임센터와 피아나란추아지역에 아미학교를 통하여 사용하셔서 이 땅의 청소년들이 예배하는 처소로 사용되게 하여 주심에 감사하고 청소년 복음화를 위해 거룩하게 쓰임받게 하소서! 

 

6.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 건강과, 현지의 온 가족들의 감당할 일과 학업에 능력 더하게하소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김옥선 김준환올림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