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지아이씨가 국내 초청 수술한 플란지FLANGIE 수술 후 모습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0-14 13:22
조회
104

 

마다가스카르에서 온 플란지 수술 후 회복과정과 외래진료 모습입니다.

 


후원자님,  정회원님들의 관심과 기도로 플란지의 회복도 눈에 띄게 좋아지고있습니다.  퇴원 후 첫 외래 통원치료(10.11 기준)도 다녀왔습니다. 



-치료시간을 많이 필요로 하는 치과 보철 및 임플란트는  최소 6개월이 지나야  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겠지만 이번 금요일 와이어를 제거하면  일반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성형외과 주치의 교수님께서 거대세포종은 잘 제거되었고 이제 플란지의 심리적 자신감을 고취시켜 일상생활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와 격려가 필요하다고 하시네요.


 

1) 이비인후과: 기관절개술 부위 겉은  새 피부가 생겼으나 속에 살이 차 오를 때까지 조심해야 한다. 드레싱 할 필요 없음.(추후 치료 없음)

2) 치과: 아래위 어금니 묶어둔 와이어는 금요일(10.14일) 제거 예정.  임플란트나 틀니는 최소 6개월 이상 지나야 가능함. 

3) 성형외과: 다리 피부이식 부분 실밥 제거했고 잘 아물고 있다고 함. 드레싱은 하루 걸러 교체 당부.   입 안 세균과 더 생길 수 있는  충치 때문.에 약국서 받은 가글액은 하루에 두 번 사용하도록 권유. 아직 입 안에 상처가 남아 있는 상태임 .(2022.10.19 2차 진료예정) 

- 다리 근육 강화되도록 목발 사용하며 걷기연습, 목발 없이도 걷기연습.

 

퇴원 후 자원봉사해주시는 후원자님들의 극진한 간호로 플란지는 잘 회복하고 있습니다. 플란지FLANGIE와 통역으로 수고한 불라MBOLA의 앞으로의 회복과 마다가스카르로 돌아가서 미래의 삶을 위해서도 격려해주세요~~.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