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지아이씨 협력 기관 아이티 DFI 소식입니다.(헬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1-09 13:51
조회
154

아이티 헬렌이야기 (23년 1월 4일)

우상숭배를 일삼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경고하셨던 주님. 우상숭배와 사탄숭배를 일삼는 이 민족에게 주시는 회개로의 초대이지만, 격려이자 주님의 안타까운 사랑이 넘치는 구절을 직원들과 함께 새해에 나누었는데, 이곳 사회복지부에서 지금 갈 곳이 없는 6명의 남자 아이들이 있는데 받아 줄 수 있겠느냐고 물어왔습니다.
저희 보이스홈 담당자들은, 지금 아이들이 60명이나 되어, 집 두채를 쓰고 있는데 이것도 부족해서 안된다고 했습니다.
지금 길거리 아이들 사역하던 미국 선교사들도 안전때문에 다 나가시고, 현지인 고아원들은 더 이상 운영을 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안받으면 이 아이들 다시 길거리로 나가야한다.
그러니, 최대한으로 아이들을 몇 명이나 받을 수 있는지 찾아보라”고 했습니다.
결국, 최대 4명까지 가능할것 같다는 대답을 받아서 결국 이 아이들을 아가페홈에 받았습니다.

프레넬손이라는 12살인데, 길거리에서 구걸하면서 살다가 . 빠삐토라는 10살짜리 아이는 갱들로 악명높은 시테솔레이에서 살고 있는데 길에서 놀다가 갱들이 쏜 총에 머리를 맞고, 사경을 헤메다가 국경없는 의사회에서 치료받고 목숨을 구했는데, 부모가 이 아이를 시테솔레이가 아닌 곳에서 살게 해달라고 사회복지부로 데리고 왔다고 합니다.
로벤스라는 15살짜리 아이와 14살의 토미는 길에서 구걸하다가, 가톨릭에서 운영하는 돈보스코라는 기숙학교에 보내졌는데, 갱들이 자주 찾아와서 아이들을 강제로 갱그룹 요원으로 차출해가니 아이들이 무서워서 도망나왔다고 했습니다.

2023년은 세계경제가 극히 어려워진다는 전망이 있는데, 저희는 보이스홈을 더 넓은 곳으로 옮길 준비를 하자고 했습니다.
50만불이라는 돈이 너무 커서 감히 엄두를 못내던 400평 남짓한 고아원하던 집을 구매할 것을 놓고 기도를 시작했습니다. 대형 스쿨버스가 필요합니다. 미국에서 학교 버스로 쓰던 노란버스 중고를 사서, 아이티까지, 구매부터 통관까지 비용이 약 이만불 든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미래가 없는 그리고 갱들이 되는 것이 운명일 수 있었던 이 길거리 남자 아이들을 주님의 자녀로 만들기 위해 여러분께서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