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지아이씨GIC_미얀마 지부 소식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1-26 13:53
조회
483

 

후원자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3년 새해가 된지도 벌써 한 달이 되어 갑니다. 시간이 정말 화살처럼 빠르게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세월을 아끼는 지혜가 필요한 때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미얀마에서 하나님께서 저와 제 아내를 통해 저희가 생각지 못했던 놀라운 일들을 행하셨습니다. 2023년 올해도 하나님께서 저희를 통해 이루실 크고 은밀한 일들을 기대하며 기도하려고 합니다. 저희의 사사로운 계획이나 비전을 위해서가 아니라 여전히 척박한 이 미얀마 땅에 하나님의 이름이 거룩히 여기심을 받고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고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여러분과 함께 기도하고 동역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Healing
작년 12월에 서울대병원에서 2차 수술을 받으려고 했던 사이꼬꼬아웅은 여권이 분실되어 다시 받으려고 했지만 모든 여권사무소가 문을 닫아 여권을 발급 받지 못해 안타깝게도 수술이 또 연기되었습니다. 사이꼬꼬아웅이 여권을 발급 받아 조속히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올해는 사이꼬꼬아웅 외에 4명의 심장병 어린이를 수술하려고 합니다. 4명은 모두 서울 삼성병원에서 수술을 받을 예정인데 올해부터는 한 명당 천만원의 수술준비금이 있어야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수술준비금과 부대비용(항공료, 체재비) 등이 마련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Teaching/Preaching

작년 12월에 서울에서 근로자로 와 있거나 유학하고 있는 학당제자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많은 학생들이 모여서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며, 소망 카드를 적어서 각자가 만든 크리스마스트리에 걸기도 하며 가족을 만난 듯 서로 반가워하며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2023.1.23 개강했고 20여명의 학생들에게 2023년 드림장학금을 전달하는 수여식이 있었고 작년에 많은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여 토픽 시험에 좋은결과가 있었습니다(바로 유학이 가능한 5,6급이 30명 이상). 이번 학기에도 학생들이 학당을 통해 꿈꾸고 인생의 참 기쁨을 누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22년에는 학당 예배에 넘치는 은혜로 여러 명의 학생들이 영접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계속 성령의 임재가 있는 예배, 말씀 양육을 통해 제자들이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병원 안에 작년에 세워진 다솜한국어학당을 시작하면서 유치원에대한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베데스다 병원이 전인사역센타가 되길..
병원 옆에는 방과후교실이 있고 3층에는 예배당이 있으니 의료와 교육과 복음을 아우르는 총체적이고 전인적인 선교사역이 이루어진 센터가 되길 소망하며 특별히 미얀마 땅의 회복과 구순구개열 및 선천성심장병 무료수술 프로젝트를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미얀마 양곤에서 장철호, 한혜경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