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아이티 DFI 걸스홈 소식입니다.(헬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4-28 14:36
조회
106

 

지아이씨 협력기관인 아이티DFI 아가페 걸스홈(헬렌) 최근 소식입니다.

아이티DFI, 아가페 보이즈 홈, 걸즈 홈, 여성센타 모든 가족과 팀원들의 안전한 삶을 허락해주시고 아이티 정치, 사회적 안정과 갱단들의 위협이 사라지길 소망합니다.~~
 
"아이티 복지부에서 전화가 와서 여자 아이 2명을 저희 걸스홈에 받아달라고 했습니다. 저희는 자리가 꽉 차서 곤란하다고 했더니, 이 두 아이는 완전히 고아인데 나이도 많아서 받아줄 곳이 아무 곳도 없으니 꼭 받아줘야 한다고 했습니다. 저는 이런 전화를 받으면 절대로 NO를 못해서 저희 스텝들한테 구박받는 사람입니다. 이런 아이들을 받아주는 곳이 거의 없어서, 아무도 이 아이들을 받아주지 않으면 창녀촌 밖에 못 간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두 아이를 받고 얼마나 잘했다 싶은지요. 아이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저희 남편은 눈물을 글썽거렸습니다. 한 아이는 창녀촌에 심부름하는 아이로 어려서 팔려갔는데, 14살이 되니, 이젠 성인이니 너도 창녀가 되라는 말에 놀라서 도망 나왔고, 다른 한 아이는 부모없이 친척집에서 컸는데 너무 많이 맞아서 못 견뎌서 도망 나온 아이었습니다. 저희 걸스홈은 안전하고 잘 먹여주고 잠자리도 편안하다 했더니 밥을 잘 먹을 수 있다는 말에 둘 다 눈이 둥글해지면서 좋아했습니다. 주님을 이미 안다는 이 두 아이를 걸스홈에 보내면서, 이런 귀한 사역으로 이 땅의 딸들을 죽음에서 살리는 일들을 하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 올렸습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 스티커로 처리하였음을 이해해주세요."

 

\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