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GIC 소식

GIC 의료팀원들이 아프리카 에스와티니로 의료 수술봉사 다녀왔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2-15 15:14
조회
129

(사) GIC(글로벌이미지케어) 의료팀원들이 2023년 12월 07~12월14일 일정으로 아프리가 에스와티니(옛 스와질랜드)에 의료 수술봉사를 다녀왔습니다.
안면기형환아 11명을 수술하고 돌아온  GIC 의료진(성형외과의사 3인, 간호사2인 )이 에스와티니의 RFM 병원에서 한국에서 부터 준비해간 여러 의료용품으로 안전하게 수술을 마치고 귀국하였습니다. 출국 이틀전에 에티오피아항공의 운항 취소로 인해 갑작스런 항공권 대체 예매로 분주했던 아프리카 미래재단과 GIC 사무국의 협조로 더 좋은 일정으로 카타르 항공권을 구하게 되었던 일도 있었습니다.  의료진의 따뜻한 수술 봉사와 GIC의 작은 선물에도 기뻐하는 어린 환아들 모습에 더욱 감사합니다.

입술이 갈라지고 입천장이 갈려진 기형으로 태어난 아이들은 사람들에게 외모로 놀림을 받고, 또 두려움을 존재로 인식하여 정상적인 삶이 힘들며, 그 부모님은 이런 아이들을 보고 죄책감을 느끼며 실패한 가정으로 여기며 살아가게 됩니다. 구순 구개열 수술은 이런 아이들에게 정상적인 삶과 미래의 희망을 선물하며 그 부모님들에게도 마음의 짐에서 해방시키고, 가정을 회복시켜주는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함께 동참해주시는 GIC의 후원자님과  바쁘신가운데 함게 참여해주시는 고대 안산병원 의료진, 컨디션 난조로 고통을 참으며 끝까지 함께해주신 유봄성형외과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현지 의료진과 우리 팀원들의 수술활동과 환아들의 모습 함께합니다.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