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아미음악학교 졸업 연주회 소식~~
지아이씨GIC가 후원하고 있는 마다가스카르 AMY음악학교 장학생들의 졸업 연주회 소식과 크리스마스 인사입니다.
2021년 12월 19일 드디어 3명의 학생들이 아미코스와 연주자과정을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님께 참 감사하며 이 연주회를 통해 주님 영광 받으실줄 믿습니다. 이 학생들에게 소명을 주셔서 미라부는 교회에서 오르가니스트로 아미학교에서는 피아노 선생님과 반주자로, 타나와 여러 지방에서는 아주 유명한 오르간 강사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뚜주와 안짜는 교회의 지휘자와 앙상블과 합창단 지휘자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16년간 아미음악학교를 통해 배출된 많은 졸업생들이 이 땅의 곳곳에서 찬양하고, 교회와 사회의 음악가로서 활동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찬양하는 찬양의 소리가 곳곳에서 울려 퍼지게 하시고 주님 영광 받으시옵소서! 주님 나라 확장되게 하소서!
어린이클래스 Voatsara(좋은열매)도 다음 주 22일 성탄절 연주회를 합니다.
정말 많은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아미를 통해 음악을 배우고 말씀을 배움이 참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여러팀으로 나누고 최소한의 관객만이 참여하고 라이브영상으로 실시간으로 인터넷을 통해 연주회를 볼 수 있도록 하게 됩니다.
여러 상황에서도 늘 저희들을 지켜보호하여 늘 이 땅 마다가스카르와 저희 가정을 품고 기도하시며 후원해주시는 후원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고싶습니다 여러분!
김준환, 김옥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