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C(글로벌이미지케어)가 후원하는 마다가스카르 아미음악학교 12. 09소식입니다
GIC(글로벌이미지케어) 협력 마다가스카르 아미음악학교 소식입니다. 후원자님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앞으로의 아미학교의 모든 운영과 지경이 넓혀지는 학교로 세워져가길 소망하며 아미학교 소식 공유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타마타브 로고스호프 전도여행을 잘 마치고 돌아와서 이번 주 기말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새벽 4시에 출발해서 시작된 전도여행은 기쁨으로 새로운 만남들과 더 친밀한 만남으로 인도함을 받은 시간들입니다.
주일 새벽 4시에 모두 바닷가에 나가서 큐티도 하고 찬송하며 예배드리고 타나로 돌아오는 하루종일 함께 했던 모든 시간들을 통해 더욱 친밀해지는 '아미패밀리'시간이었습니다.
이 전도여행을 통해 저희들은 타마타브에 아미를 시작할 준비를 해야 될 때라는 것을 느끼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모든 여정에 함께 해주시고 저희 모두를 기쁨과 안전함으로 인도해주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리며 후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의 뜻을 잘 분별하고 준비하여 말라가시 현지 선교사를 피아나란추아에 이어서 타마타브에 파송할수 있도록, 음악학교가 시작되어 음악을 배우며 말씀을 통해 예배자가 세워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주 다음 주 기말시험과 졸업시험과 졸업예배와 연주를 준비합니다.
분주한 시간 가운데에서도 주님께 초점을 맞추고 온전한 예배자로 날마다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소식 드리겠습니다. 할렐루야!
김준환. 김옥선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