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아름답게

  •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모두에게

  • 모두가 행복한 세상

회원게시판

차드에서 보내온 12월말 소식입니다!(양승훈, 최영주 회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12-23 14:20
조회
78
골 방 기 도(2024-12)

이 환상의 날을 꿈꾸며, 부족하지만 하나님 나라의 벽돌 한 장 놓는 마음으로 오늘도 이 자리에 있고 싶습니다. 2024년 한 해는 저희에게 많은 일이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어머니께서 주님 품에 안기시고 심장 시술을 받고, 사역에서는 카넴왕국 사역을 위한 기틀이 마련되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돌아보면 이 모든 상황에 은혜의 손이 함께 하였음을 고백하게 됩니다.

올해 7개월의 본국 업무를 마무리하고 지난 11월 차드로 귀임하여 우릴 통하여 이루실 일 위해 순종의 길 갈 수 있도록 골방의 기도를 요청드립니다. 행복하고 은혜로운 성탄, 더 크고 놀라운 축복 가득한 2025년 새로운 한 해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또한 가정과 일터에도 도우시는 손이 날마다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2024년 사랑과 기도로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카넴왕국 마사코리 아브리 센터 소식 : 어린이 도서관이 완공되었습니다. 앞으로 책을 마련하고 어린이 놀이터를 준비하여 아이들이 즐겨 찾아오는 장소로 만들어 가려 계획하고 있습니다. 복음의 통로로 이곳에서 아이들이 주님을 만나는 은혜가 있길 기도합니다. 또한 앞으로 M 사역자들을 초청하여 재훈련 하고 M 사역 관심자들을 선교 훈련하는 귀한 도구로 아브리 센터가 사용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귀한 한 교회의 사랑으로 아브리 센터에서 약 150m 떨어진 곳에 교회를 건축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사역을 위한 필요들을 위해 계속 기도합니다. (작은 놀이터, 숙소, 컴퓨터 교실 등)

*. 신학교 졸업식과 목사 안수식 : 11월 9일 협력하는 EEMT 교단 35주년을 맞아 4명의 신학생 졸업식과 14명의 목사 안수식이 있었습니다.

*. 여러 소식들 : 2명의 청년이 차드에서 1년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청년의 때에 선교 현장에서 주님과 함께 보내는 그들의 헌신이 하나님께 아름답게 드려지길, 또한 안전하게 은혜 가운데 1년의 사역 감당할 수 있길 기도해 주세요.
11월엔 투크라 교회의 중고등학교 교실 헌당 모임을 가졌습니다. 교회와 차드의 미래가 잘 준비되어 지는 교육이 이루어지게 하시고 앞으로 고등학교 까지 모든 준비가 잘 되어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주변에서도 믿음과 실력으로 소문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

12월10~12일 파리 퐁뇌프 교회에서 마태복음 강의를 담당해 주셨습니다. 책으로 만들어진 마태복음 말씀을 받아든 80여 명의 사역자들이 너무나 좋아했습니다. 양들에게 좋은 양식을 제공하는 사역자들 되길 함께 두 손 모아 주세요.

12월 23~24일 불어권선교회 차드 팀 선교부 총회가 있습니다. 이번엔 현대 선교의 몇 가지 주제로 발제와 토의 그리고 여러 나눔을 가지게 됩니다. 은혜가 있고 함께 논의하여 더욱 하나 되는 팀이 될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12월 26~29일 아티 지역 무슬림 회심자 공동체를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하라 사막 도시인 아티 주변으로 복음의 확장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번 방문이 그들에게 큰 힘이 되어 더욱 큰 복음의 역사가 일어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가는 길의 안전과 함께 동행하는 모두의 강건함을 위해 골방의 기도를 요청드립니다.

2025년 1월~2월은 단기팀들이 방문하는 시기인데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의 안전과 영육간 강건함을 기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랑을 안고 찾아온 차드 땅에서 은혜와 인도하심을 경험하고 차드 현지인들에겐 사랑을 체험하는 시간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다시 한번 2024년 한 해 동안 사랑과 헌신으로 함께해 주셔서 모든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Joyeux Noël!!! Bonne Année!!!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s ⓒ GIC 지아이씨 Global Image Care All Rights Reserved.
YouTube
Facebook